업계뉴스

던롭코리아와 뉴딘콘텐츠, 테니스 산업 발전 위한 파트너십 체결
박준용 기자 ( loveis5517@tennis.co.kr ) | 2018-09-14 오후 7:19:39
홍순성 던롭코리아 대표(왼쪽)와 김효겸 뉴딘콘텐츠 대표
- 테니스에 대한 대중 관심 제고 및 국내 테니스 산업 발전 위한 상호 협력 약속
- 양사 홍보 채널 적극 활용한 테니스 관련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등 동반 성장 계획
 
던롭코리아(㈜삼화기연, 홍순성 대표)가 스크린 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와 지난 14일 국내 테니스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던롭코리아 홍순성 대표, 뉴딘콘텐츠 김효겸 대표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MOU 체결로 양사는 테니스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제고하고 국내 테니스 산업을 발전시키는데 양사가 보유한 홍보 채널을 적극 활용, 테니스 관련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하는 등 적극적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던롭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KEB하나은행 코리아오픈 공식구(FORT) 스폰서로 참가하고 대회 기간에 던롭 테니스 신제품 홍보 및 체험존을 운영해 동호인 및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브랜드 홍보에 나서 던롭(DUNLOP)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뉴딘콘텐츠는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KEB코리아오픈에 참여, 던롭코리아 부스 내에 자사의 스크린 테니스 테니스팟을 설치하는 등 대회 기간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에 나서며 양사 간의 시너지 효과 증대에 힘쓸 계획이다.
 
홍순성 던롭코리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서 국내 테니스산업이 새로운 활로를 찾을 수 있는 길이 될 것”이며 “향후 던롭과 뉴딘콘텐츠가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수단을 모색해 양사 모두가 윈윈 할 수 있길 바란다”고 하였다.
 
김효겸 뉴딘콘텐츠 대표는 “이번 협약은 테니스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국내 테니스 산업의 발전을 이끄는 진일보적인 협약이 될 것”이라며 “최근 정현 선수의 활약으로 테니스에 대한 대중적인 관심이 높아진 만큼 다양한 테니스 이벤트 등 양사간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던롭코리아는 KEB하나은행 코리아오픈뿐만 아니라 내년 호주오픈의 공식구 스폰서로 참가하게 되면서 향후 테니스공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료제공= 던롭코리아
 
[기사제보 tennis@tennis.co.kr]
 
목록보기
  • 프린트하기
  • 미투데이로보내기
  • 페이스북으로보내기
  • 트위터로보내기



인기동영상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