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서울 창동 삼성테니스회는 김혜숙코치의 비신사적 민원 행위를 규탄 ..
작성자 : kk2*****
등록일 : 2018-10-29 오후 5:15:37
조회수 : 1140

탄  원  서

본 도봉구 창1동 소재 삼성아파트 내 삼성테니스회는 지난 1992년 삼성아파트 건축과 동시에 설립된 26년 전통의 테니스 동호회입니다.
그러나 최근 부당한 권리금 요구로 해임된 전임 김혜숙코치의 앙심을 품은 만행, 즉 김혜숙 코치 본인이 지난 7년동안 사용하였던 본회 사무실을 도봉구청에 불법 건축물로 신고하는 비상식적, 비신사적인 행동으로 본회 사무실이 철거 위기에 몰렸습니다.
타 단지 동호회와 같은 컨테이너 가건물도 아니며 본 아파트 준공시 함께 만들어진 콘크리트 건물로 정식 건축물입니다. 하지만 기간이 오래되어 구청이나 본 아파트 관리사무소에도 건축허가서 등 자료가 남아있지 않아서 불법건축물로 지정된다는 것은 부당하다고 생각됩니다.
주변 주민들의 불편에 따른 민원사항이라면 저희는 언제든지 철거든 벌금이든 낼 용의가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7년간 전기세, 수도세, 테니스 레슨에 따른 소득세 한번 안내고 영업 활동을 펼치다 본인은 낸적도 없는 권리금을 요구하다 본회 의결로 해임된 김혜숙 코치가 앙심을 품고 한 민원으로 26년 우리 도봉구의 유산이 눈앞에서 사라진다면 이런 웃픈(?)일도 없을듯 합니다.
저희 삼성테니스회 회원 일동은 본 사태에 대해 이동진 구청장님 이하 주택과 과장님, 그리고 과 실무진들께 민원 및 시행 사항의 재고를 부탁드리오니 부디 선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테니스회 회원 일동

답글 목록




인기동영상 1 2 3